> E-SPORTS > 영상/포토

MMOPRG '로스트아크', 심해 던전 낙원의 문 업데이트

최종배2020-02-26 13:40


스마일게이트RPG는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에 해양 던전 낙원의 문 등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낙원의 문은 총 3개의 던전과 7개의 보스로 구성된 던전으로, 새로운 아크의 행방과 가디언 아르카디아를 찾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게이머는 각 던전을 지키는 보스를 격파해야만 더 깊은 심해로 탐험을 이어갈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유물 장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최종 던전인 아르카디아의 성역을 클리어하면 새로운 아크에 대한 실마리도 확인해 볼 수 있다.

낙원의 문은 게이머 최대 8명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심해에서 펼쳐지는 전투 콘셉트에 맞게 잠수 슈트를 착용하고 스킬을 사용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점차 줄어드는 호흡 게이지가 존재하는 등 서로간의 협동이 필요하다.  

이와 함께 마법 부여도 도입됐다. 무기, 장갑, 상의 총 3가지 장비에 마법 스크롤 아이템을 사용해 장비가 가진 스킬 강화 효과를 증폭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이미 마법 부여가 된 장비에 다른 마법 스크롤을 사용할 경우 기존에 부여된 강화 효과를 스크롤 형태로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19일 진행한 클래스 밸런스 패치에 대한 유저 의견을 반영해 밸런스 패치가 이뤄졌으며 게임 내 재화인 실리안 지령서를 계정 단위로 통합하는 등 유저 편의 향상을 위한 개선이 진행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참과 짭의 차이.jpg

코리안 좀비의 부탁...

선배는 왜 저 안 좋아해요??

요즘 고1.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