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스토리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툰도 공개

최종배2020-02-24 11:15

컴투스는 자회사 데이세븐의 모바일 스토리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 IP를 원작으로 하는 웹툰을 공개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임 출시 후 소설책, 웹드라마 등 콘텐츠로 재탄생했으며 지난해 방영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1은 누적 조회 수 7000만 뷰를 기록하며 작년 하반기 웹드라마 시장의 인기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툰 기획 및 제작에는 다온크리에이티브가 참여했으며 지난 22일부터 연재가 시작돼 25화까지 공개됐으며, 매주 일요일마다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웹툰은 원작의스토리 라인을 바탕으로 웹툰만의 스토리텔링 방식이 더해진 것이 특징. 특히 여주인공 김연두의 트레이드마크이자 거북이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가방이 등장하는 장면을 비롯해, 새 학기부터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고뇌하는 여주인공의 감정 표현 등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가 펼쳐진다. 

한편, 컴투스는 데이세븐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를 연계한 IP 사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IP를 활용한 게임을 포함해 스토리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토리 플랫폼 스토리픽을 올해 1분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하트시그널3 여자 출연자들 비쥬얼 클라스

'진짜' 돈까스 전문점

대한민국에서 가장 기괴했던 사건

동물농장 출연한 여자 유튜버 외모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