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2 레볼루션, "밸런타인 던전 오픈...커플 파괴자 아스문트 등장"

최종봉2020-02-14 16:28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한 던전을 오는 27일까지 오픈한다.

시공의 균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던전에는 커플 파괴자 아스문트, 질투의 화신 오크 광전사, 실연 당한 리자드맨 주술사 등의 이름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빛나는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등 인기 아이템과 함께 '하트 스톤'을 보상으로 받는다.

획득한 '하트 스톤'은 밸런타인 선물가게에서 게임 아이템들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에 교환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은 SR등급 도너츠의 소울 스톤(관통 집혼석), SR 등급 컵케이크의 소울 스톤(HP 집혼석), SR등급 마카롱의 소울 스톤(회피 집혼석) 등 밸런타인 기념 아이템들과 '빛나는 강화주문서'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마그나딘(게임 속 광장)'에 이벤트 기간에만 등장하는 초콜릿 케이크를 조작하면 사냥에 도움이 되는 버프형 아이템을 매일 3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접속만 해도 빛나는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급 접속 이벤트도 매일 진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월세 안받겠다고한 건물주의 실체(?)

현재상황 최악의 민폐중 하나

한국형 매운맛 4단계

억울하게 정지당했다가 풀린 주다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