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V4, "신규 클래스 '아처'와 신 서버 도입으로 인기"

최종봉2020-02-12 11:54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V4'가 대형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13위를 기록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활을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아처'와 함께 PvP 중심의 서버 '카마오스'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더 심즈'의 20주년과 함께 '더 심즈 모바일'도 주목받으며 새롭게 차트에 올라 21위를 기록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2차 세계대전을 아이들의 시선으로 그린 '마이 차일드 레벤스보른'이 10위에 올랐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광고 모델 헨리를 앞세운 '스카이피아'가 2위를 차지한 가운데 차트 상위권 게임들의 소소한 순위 변동이 이어졌다.

또, 귀여운 제과 캐릭터들의 런 게임 '브레드 런'이 새롭게 차트에 올라 이번 주 11위를 차지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로그라이크 스타일의 핵앤슬래시 액션 게임 '히어로 시즈: 포켓 에디션'이 세일과 함께 3위에 올랐다. 이 게임은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레이와 함께 무작위 던전을 탐험하는 재미를 담았다.
이 외에는 소소한 순위변동이 이어졌으며 나만의 지하철 노선도를 만드는 '미니 메트로'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요즘 걸그룹 막내가 받는 취급

중국판 프듀 1-30위 와꾸 수준

혼밥 고수들도 힘들어하는 장소

커맨더지코 여캠한테 고소당한 사건 결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