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던파, 남격투가 진 각성 업데이트 실시

강미화2020-02-06 10:55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남격투가' 네 개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진 각성'은 1차, 2차에 이은 세 번째 각성으로, 100레벨 달성 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진 각성기'와 신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남격투가'의 '진 각성' 업데이트로 '진 그래플러' '진 스트라이커' '진 스트리트파이터' '진 넨마스터'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고, 95레벨 신규 스킬을 채택한다. 

특히, '흑패성진 : 사문격쇄' '멸화파천격' '배드엔딩' '삼라만상' 등 100레벨 '진 각성' 스킬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남격투가' 플레이 미션에 따라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무기 아바타 상자'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남격투가' 캐릭터로 플레이 할 경우 공격/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효과가 주어지며, '남격투가'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할 경우 파티원 전체 사냥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오늘의 할 일'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완료할 경우 '경험치 캡슐 및 레벨 상승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프라다 엠버서더가 된 아이린

종로에서 2호점까지 낸 육회 맛집

네이버 중소기업에 갑질 ㄷㄷ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에 대한 심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