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 개편

최종배2020-01-28 10:56

컴투스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에 새로운 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월드 아레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고, 유저들에게 보다 균등한 기회의 실시간 대전 환경을 마련해 전략 플레이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먼저 월드 아레나에서 추가 턴을 획득해 대전에 강력한 변수로 작용하는 폭주 룬의 발동 조건이 변경됐다. 자신의 몬스터가 폭주를 발동하면 아군의 모든 몬스터 폭주 발동 확률이 5% 감소하고, 상대 플레이어 몬스터가 발동 시, 아군 몬스터 폭주 확률이 5% 증가하도록 개편됐다.

한번의 발동만으로도 대전에 극적인 요소로 떠오르는 폭주의 재미는 유지하되 두 플레이어가 발동 기회를 비슷하게 가질 수 있도록 조정해 정교한 전략 승부가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전투 승점 시스템을 개편해 월드 아레나 대전에서 등급 간 획득 또는 감소되는 승점의 격차를 줄이고 다른 등급의 유저와의 월드 아레나를 즐기는 플레이 재미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개편된 월드 아레나는 지난 23일부터 실시된 스페셜 리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리그는 오는 2월 6일부터 전개되는 월드 아레나 시즌12 시작 전까지 즐길 수 있으며 참여 시 성적에 따라 아이템이 제공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약간 걱정되는 조현 인스타 +추가

한번 맛보면 못끊는 라면 조합

스타팬 출신이었던 아나운서

이화여대 에타 현재 상황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