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프리스타일, 스페셜 캐릭터 '호란' 등장

강미화2020-01-23 10:57

조이시티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 설을 맞아 신규 스페셜 캐릭터 '호란'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호란'은 '와일드 헌트' 팀 소속의 변신 캐릭터로, 경기 시작 3분 후부터 캐릭터 및 모션 이펙트 추가와 자체 외형 변경을 통해 변신이 가능하다. 

'호란' 캐릭터 생성 시 '선택 능력치 +6'이 지급되며, '단일 능력치'의 경우 최대 +4까지 적용할 수 있다. 또, 유저가 원하는 기본 모션 6종을 직접 선택해 수령 가능하며 '모션 버프' 기능을 통해 모션 효과를 강화시킬 수도 있다. 

올해 첫 스페셜 캐릭터인 '호란'은 2월 6일까지 한정 출시되며,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호란의 14일간의 약속'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유저 별 연속 경기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1000%'까지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며, 경기 내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포텐카드 (ALL/A)', '플레티넘 플러스카드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아울러 2월 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FS Time' 이벤트도 진행된다. 토요일과 일요일 각 자정부터 밤 11시 59분까지 경기를 완료하는 유저는 300% 추가된 경험치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야쿠자의 애인이 된 일본인 아이돌

부산식 짜장면.gif

일본은 성우를 와꾸보고 뽑냐?

소련여자 엄마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