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엘소드', 홀로그램 콘서트 진행...1000여명 참석

최종배2020-01-20 14:30

넥슨은 온라인 액션RPG '엘소드'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지난 18일 개최했다. 

유저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젝트 엘스타 네 그룹이 무대에 등장해 홀로그램 공연을 선보이고, 2D 라이브로 실시간 유저들과 소통하며 무대를 꾸몄다.

프로젝트 엘스타의 첫 번째 데뷔 그룹 트리니티에이스가 데뷔곡 '매직 아워'로 공연의 문을 열었으며 이후 메가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이 각각의 데뷔곡을 홀로그램 공연으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모든 그룹이 '밤의 미궁' '러너스 하이' 등 기존 '엘소드' 공식 음원을 편곡한 곡들을 깜짝 선보였다. 특히, 엘소드 애니메이션 '엘의 여인' 엔딩 테마곡 '다시 만난 희망'을 공연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캐릭터들이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는 2D 라이브 세션도 이어졌다. 프로젝트 엘스타가 화면에 등장해 즉석에서 스피드 퀴즈를 진행하고 연기 대결을 펼치며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또, 엘스타의 홍보모델 도전기 등 스페셜 영상도 상영됐다. 

행사 마지막에는 프로젝트 엘스타 모든 캐릭터들이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를 전하며 데뷔부터 콘서트까지 한결 같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홀로그램 공연은 스크린에 두 개의 광선(레이저)을 비춰 3차원 입체 영상을 기록해 연출됐으며 2D 라이브는 인물의 손동작, 입 모양 등을 인식해 실시간으로 영상에 나타내는 기술로 구현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약간 걱정되는 조현 인스타 +추가

한번 맛보면 못끊는 라면 조합

스타팬 출신이었던 아나운서

이화여대 에타 현재 상황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