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SIEK, '아버지의 플레이스테이션' 광고로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최종봉2020-01-17 15:59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미니 드라마 '아버지의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한 데에 이어, '2019 앤어워드'에서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디지털 AD & 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SIEK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보인 '아버지의 플레이스테이션'은 혼자 남겨진 아버지를 위해 PS4를 선물한 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게임 속 경치만 한참을 바라보고, 변변한 무기 없이 약초만 잔뜩 모으고, 눈을 감고 배경음악을 즐기는 등 남들과는 다른 아버지만의 게임 플레이를 보며 아버지를 이해해가는 아들의 모습을 통해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부터 지속되어 온 대한민국의 영상광고제이자 온, 오프라인 영상 광고제이다. 한 해 동안 방송된 온, 오프라인 광고 영상물들 중 일반 네티즌과 광고인,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SIEK는 지난 서울영상광고제 2017에서 'PS4 CM: 유부남편'으로 동상을 수상하고, 서울영상광고제 2018에서 'PS4 CM: PS4 허락을 위한 분명한명분'으로 동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사랑 누나 청바지 핏

어젯밤 대구 동성로 거리 상황

포스가 장난아니신 조현 어머니

트위치 여스 노부기 방송인생 연대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