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스카이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게임 라인업 4종 공개

최종배2020-01-14 15:00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2020년을 퍼블리싱 사업을 가속화하는 원년으로 삼고, 올해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라인업 4종을 공개했다. 

이 회사는 올해 '타임리버스' '라스트서바이버' '러브 아이돌 컴퍼니(가칭) ' '썸머 코드: 내가 모르는 어제'의 출시를 앞두고, 개발사와 긴밀한 협업, 소통 운영을 통해 퍼블리싱 명가로 도약할 계획이다.

먼저 '타임리버스'는 주인공이 먼 미래로 소환돼 세 세력에 의해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워가는 턴제 전략RPG다. 

50여종의 파트너를 만나고 육성할 수 있으며 데이트를 하면서 새로운 시나리오와 보상을 얻거나 친밀도를 높여 전투력을 높일 수도 있다.
 
'라스트서바이버'는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황폐화된 세상에서 비감염자들이 공동체를 만들어 삶을 이어가는 스토리를 담은 SLG이다.

게이머는 공동체의 리더로서 도시를 구축해 좀비로부터 공동체를 지켜내고, 때로는 세력을 넓히기 위해 다른 공동체와 약탈과 전투를 펼치게 된다.
 
'러브 아이돌 컴퍼니(가칭)'는 K팝 아이돌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게이머가 아이돌 서바이벌 콘테스트에 출전하고, 슈퍼스타로 성장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개발사 선비소프트의 '아이돌주식회사' 후속작으로, 실제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운영을 반영한 아이돌 육성 과정으로 몰입감을 더했으며 머신 러닝 AI가 여러 능력치를 평가해 스스로 행동방식을 결정하는 시스템이 도입됐다. 
 
'썸머 코드: 내가 모르는 어제'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여자 주인공이 실종된 엄마를 찾기 위해 탐정 사무소에 들어가서 각종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았다. 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와 연애요소가 결합된 재미를 전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논란중인...MBC 혼혈 예능...

일본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와꾸 클라스

요즘 일본에서 핫한 라면 조합

남순이 방송 나왔던 여캠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