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한빛소프트, 신작 '삼국지난무' 3000명 대상 테스트 8일간 진행

강미화2020-01-14 11:23

한빛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신작 '삼국지난무'의 출시 전 첫 테스트인 '프리미엄테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진행한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체험판을 직접 다운로드 가능하고, iOS의 경우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오픈 링크를 통해 앱스토어 테스트 플라이트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단,  테스트는 30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 시나리오모드 뿐만 아니라 연합 전쟁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난무전은 3개의 연합이 1vs1vs1로 맞붙는 리그 형식으로 진행되며, 천하전은 한국, 일본, 대만 3개 국가 상위 연합들이 경쟁하는 콘텐츠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직접 연합을 창설하거나, 다른 유저가 만든 연합을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공식카페에서 연합을 홍보할 수 있으며 연합원이 5명 이상 모이면 인증샷을 올리고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테스트 참여 유저들에게 달성도에 따른 보상도 제공한다. 시나리오 모드인 '외전' 챕터1장 수라난도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실물 순금 카드를 증정한다. 

랭킹전, 대토벌전, 난무전, 천하전 참여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나만의 덱 추천 이벤트, 공략&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보상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삼국지난무' IP를 기반으로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 중인 실시간 부대 전투가 특징인 전략 RPG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임신한(?) 배수지 인증샷 ㄷㄷㄷ

현재 가장 맛있다는 냉동 만두

정준하 악플 심경고백..jpg

김인호 키 160대 라던 애들 구라였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