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EACC 윈터' 7개국 12개팀 조추첨 완료...韓 4팀, 4개조 배정

강미화2019-12-11 16:32

넥슨은 'EA 스포츠 피파온라인4'로 진행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인 'EA 챔피언스 컵 윈터 2019(이하, EACC 윈터 2019)'의 조 추첨 및 선수 드래프트 결과를 공개했다. 

10일 오후 6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조 추첨식을 통해 7개국에서 모인 12개 EACC 국가 대표팀의 그룹 배정이 완료됐다. 한국 대표팀 '성남FC', '아프리카 프릭스', 감스트 게이밍', '샌드박스 게이밍' 4개 팀은 모두 다른 조에서 '그룹 스테이지'를 치르게 된다.

그룹 배정 이후 이어진 선수 드래프트에서는 각 팀별로 정해진 순서에 따라 경기에 사용할 선수를 선정했다. 팀 당 18명의 선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팀 전원이 드래프트에서 선발한 스쿼드로 게임을 플레이해야 한다.

이번 대회는 12일부터 14일까지 조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는 '그룹 스테이지'와 19일부터 20일까지 8강~4강 경기인 '넉아웃 스테이지(Knock-Out Stage)' 경기로 구성된다. '그룹 스테이지'와 '넉아웃 스테이지'는 넥슨 아레나에서, 준결승과 결승전 경기는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여중딩 시절 하루에 매일 3번씩 헌팅 당했다는 연예인

여자친구를 위한 남자들의 배려 레전드

표정관리가 안되는 아이린

츠예나 커플 헤어지는거 보고 느낀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