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온라인]업데이트 효과 누린 '로스트아크'와 '레인보우식스 시즈'

강미화2019-12-09 12:09

12월 첫째 주 온라인 게임 순위에서 '로스트아크'와 '레인보우식스 시즈'가 업데이트 효과를 누렸다. 

지난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게임트릭스에 집계된 PC방 게임사용시간 순위에 따르면 '로스트아크'는 2계단,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3계단 올랐다. 

먼저 '로스트아크'는 신규 클래스 '홀리나이트'와 신규 대륙 '페이튼' 업데이트를 앞세우며 전주 대비 사용시간이 30.44% 늘었다. 사용시간 순위도 2계단 올라 8위에 자리잡았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도 오퍼레이션 시프팅 타이즈 업데이트로 전주 대비 사용시간이 13.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순위도 3계단 오르며 16위에 안착했다.  

순위 밖으로 주간 21위에 안착한 '파이널판타지14'도 눈길을 끈다. 이 게임은 30위대에 머무르고 있었으나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를 선보인 4일에는 일간 16위까지 기록했다. 

이번 신규 확장팩은 앞서 글로벌 버전에서 공개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도 역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톱 20내 재진입이 가능할지 주목된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점유율 44.52%로 71주간 1위를 유지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논란중인...MBC 혼혈 예능...

일본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와꾸 클라스

요즘 일본에서 핫한 라면 조합

남순이 방송 나왔던 여캠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