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DJ 마시멜로 등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최종배2019-12-06 15:56

네오위즈는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출시를 앞두고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유명 EDM 아티스트인 마시멜로(marshmello)와 포터 로빈슨(Porter Robinson)이 참여하며 레이븐 앤 크레인(Raven & Kreyn), 유키카(YUKIKA)의 신곡도 선보여진다. 

더불어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가상 아이돌 그룹 케이디에이(K/DA)의 데뷔곡 '팝스타(POP/STAR)'와 징크스(Jinx)의 테마곡 '겟 징크스드(Get Jinxed)'를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PC용으로 출시되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온라인 매치와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드가 담겼다. 온라인 모드에서는 1:1 배틀로 전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래더매치와 최대 7명이 동시에 경쟁하게 된다. 

또, 24시간 스트리밍 되는 채널에서 전 세계 유저들과 게임을 즐기며 채팅할 수 있는 AIR 모드도 추가된다. 이는 곡의 컨셉과 난이도에 맞춘 3개 채널로 운영되며 게임 내 오토플레이 기능 사용 시 주크박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PC 플랫폼 전용 컨텐츠 SC 패턴도 서비스된다.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이후 11년만에 선보이는 키보드 전용 패턴으로 개성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된 170여개의 SC 패턴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스팀을 통해 오는 19일 얼리 엑세스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여중딩 시절 하루에 매일 3번씩 헌팅 당했다는 연예인

여자친구를 위한 남자들의 배려 레전드

표정관리가 안되는 아이린

츠예나 커플 헤어지는거 보고 느낀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