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달빛조각사, '북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최종봉2019-12-03 13:13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북 2.0 브렌트 왕국'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 2.0 브렌트 왕국'은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업데이트로 총 9종의 신규 지역 추가,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자동 전투 세미 오토 기능 추가 등 편의 기능 개선,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추가 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을 업데이트하고 500여 개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와 신규 조각상, 그리고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10일 간 수호자 망토,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급 옵션석 상자, 빨간 나비 등 고급 아이템을 출석 날짜에 맞추어 지급한다.

또 12월 8일까지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인형'을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월동 준비 전용 '꾸밈옷'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청순한 1997년생 일본 여배우 최고봉

아들이 학폭 가해자인 걸 안 부모

한국 힙합가수중에 유일하게 해낸 사람

김민아가 생각하는 탈모인 남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