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정식 출시

최종봉2019-11-21 10:46

라인게임즈는 우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안드로이드OS 및 iOS 마켓을 통해 출시했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및 '엑소스사가' 등 특색 있는 게임으로 잘 알려진 우주가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100여 명의 개발진이 약 2년간 개발을 진행 했으며 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유저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주인공 '제온'과 동료 '아이리스' '글렌' 등이 함께 펼치는 모험담을 중심으로, 방대한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비롯해 PvP 및 레이드, 미니게임 등 콘텐츠를 통해 200여 종의 캐릭터를 수집, 육성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개발사 특유의 기법으로 표현된 고퀄리티 3D 그래픽과 작곡가 박진배(ESTi) 및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등이 참여한 사운드를 비롯해 남도형, 김현지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대사녹음을 진행했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제스' 및 '강화 정령' 등을 지급하며 27일까지 7일간 총 3단계로 구성된 게임 내 도전과제를 클리어한 유저에게 주인공 '제온'의 전용 페이트코어(코스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유저의 계정 생성일로부터 14일간 참여할 수 있는 '엑소스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완수할 시 '전설 물리 무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플레이 레벨 55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영웅 캐릭터를 소환할 수 있는 제스 1만1100개를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연기력 빼고 얼굴만 봤을때 누가 승??

한참 핫하다가 살사람은 다 산거같은 물건 두개

스마트폰 한대 팔아서 남는 수익 10원

마리텔 뷰티방송에 출연한 여자 PD 대참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