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NHN,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 출시

강미화2019-11-21 10:15

NHN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AFTER L!FE)'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로, 천사와 악마 출신은 물론 치명적인 플레이보이와 사고뭉치 과학도 등 개성 넘치는 20명의 캐릭터들을 매니징하는 게임이다. 유저는 '사신'이라 불리우는 20명의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일종의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이 사신들을 도와 구천을 떠돌아다니는 원혼들을 정화시켜 소원을 이루게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엄상현, 남도형, 심규혁 등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각 캐릭터별 목소리를 입혔다. 스토리의 전개 과정을 풀 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다.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자수는 꾸준히 증가, 3주 만에 3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애프터라이프'의 정식 출시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등록 목표 달성 이벤트로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석 400개, 고급 뽑기권 3매, 2만개의 골드와 크리스탈 패키지, 그리고 도시락 아이템 3개를 증정한다.

신입 매니저 미션에서는 첫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석 등 여러가지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데, 제복 SR(슈퍼레어) 카드 선택권도 최종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가 매일 접속할 때마다 출석판에서 보석을 지급하는 신규 유저 응원 출석 이벤트도 진행되며, 출시 기념, 상점에서 보석 구매 시, 기본 지급량의 50%를 추가로 제공하는 첫 구매 보석 50% 추가 지급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에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한 매일매일 보상 지급 이벤트를 통해 골드와 루비, 토파즈, 도시락, 스킬북 등 캐릭터 카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도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연기력 빼고 얼굴만 봤을때 누가 승??

한참 핫하다가 살사람은 다 산거같은 물건 두개

스마트폰 한대 팔아서 남는 수익 10원

마리텔 뷰티방송에 출연한 여자 PD 대참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