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그라인딩기어게임즈, 그래픽 향상된 '패스 오브 엑자일2' 공개

강미화2019-11-16 13:42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소식이 뉴질랜드에서 개최된 '엑자일콘'을 통해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행사를 통해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와 '패스 오브 엑자일2' 소식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4.0 버전인 '패스 오브 엑자일2'는 그래픽 업그레이드, 최종 보스 '키타바' 의 패배 20년 후를 그린 총 7개 액트 구성의 신규 캠페인, 새로워진 스킬 시스템, 총 19종의 신규 전직 시스템, 개편된  스킬 젬 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패스 오브 엑자일2'는 기존 클라이언트 업그레이드 형태로 제공되는 만큼 추가적인 설치 없이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지난 6년간의 확장팩 및 앞으로 업데이트 될 모든 컨텐츠와 기존 캠페인들 역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현재 구매한 모든 포인트 아이템과 보관함 역시 모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2'의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의 개발 진행 상황에 따라 후속 정보들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14일로 예정된 신규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에는 새로운 아틀라스 스토리라인을 포함해, 고급형 보조젬과 최종 보스와의 전투 등 방대한 콘텐츠가 담겼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패스 오브 엑자일 모바일' 에 관한 개발 소식도 공개됐으며, 이번 엑자일콘에 마련된 시연대를 통해 현장의 이용자 반응을 청취하며 개발 방향을 잡아 나간다는 계획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청순한 1997년생 일본 여배우 최고봉

아들이 학폭 가해자인 걸 안 부모

한국 힙합가수중에 유일하게 해낸 사람

김민아가 생각하는 탈모인 남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