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4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에 8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지난 2017년 이후 2년 만에 B2C에 참가하는 그라비티는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그라비티의 트라이얼 존은 전체 부스에서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으며 신규 출품작 8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퀴즈를 맞추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RO 퀴즈쇼' 'RO 코스프레 페스티벌' '라그나로크 포토존' '포링 솜사탕존', 지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라그나로크 캐릭터 굿즈가 공개되는 'RO 샵' 등이 운영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앱 설치를 인증하면 라그나로크M에서 사용 가능한 G코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균열의 G코인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그라비티 타투존'에서 타투를 새기면 포링 인형 뽑기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그라비티 부스 방문 전 '지스타 2019 그라비티 사이트'를 통해 '로열패스 멤버십'을 신청한 뒤 부스를 방문하면 '로열 패스포트'가 지급된다. 멤버십 대상자는 그라비티 신규 게임 출시 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지스타 2019 그라비티 부스의 생생한 현장은 그라비티 지스타 웹 페이지 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