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BIC 조직위, 지스타 2019서 인디게임 공동관 선봬

최종배2019-11-12 14:16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인디게임 공동관인 BIC 페스티벌 쇼케이스 2019(이하 BIC 쇼케이스 2019)로 지스타 2019에 참여한다.

BIC 쇼케이스 2019에는 국내외 13개국에서 출사표를 던졌다. 참가사는 총 40개사로, 아시아와 북미, 유럽을 넘어 아프리카까지 아우르며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참관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 27개팀을 비롯해 남아프리카공화국, 대만, 독일, 러시아, 미국, 스웨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프랑스, 필리핀 등 12개국에서 13개의 팀이 전시를 확정했다.

국내 참가사로는 '프린세스앤나이트'의 싱글코어게임즈, '언폴디드 : 참극'의 COSDOTS, '레트로폴리스'의 카셀 게임즈, '스컬'의 사우스포게임즈가 참가한다. 

해외 참가사로는 '시 솔트(Sea Salt)'의 YCJY게임즈(스웨덴), '오로르(Aurore)'의 레버리포지(프랑스) 등이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BIC 쇼케이스 2019는 벡스코 1전시장 앞 임시 주차장에 마련된 야외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확 트인 넓은 공간에서 관람객을 위한 휴게존과 스티커 래리를 통한 추첨, 우수 전시작 투표 행사, 포토월을 이용한 SNS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아이돌이 아닌 이제는 배우 주결경 근황

백종원 베이커리 실사

디카프리오 뺨치는 여성편력

우정잉 육수들 우정잉 울림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