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홀리나이트' 사전예약 실시

최종봉2019-11-06 17:01

스마일게이트RPG가 서비스하는 MMORPG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홀리나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로스트아크의 16번째 클래스 '홀리나이트'는 전사 직업군에 새롭게 추가되는 클래스로 '한손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신앙의 힘을 바탕으로 팀원들에게 효과를 제공하는 서포트형 클래스다.

전투를 통해 획득 가능한 '신앙 게이지'를 사용해 팀원들의 능력을 강화하거나 스스로의 전투력을 극대화 시켜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홀리나이트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12월 4일 이루어지며 금일부터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무기 아바타와 사전예약 칭호를 지급한다. 또한, SNS에 '로스트아크'와 '홀리나이트'의 태그를 달아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특별 칭호 및 머리띠 아바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이벤트 카오스 던전 및 카오스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행운 포인트’를 모아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굿즈 상품에 응모 할 수 있는 '행운 포인트 교환소'가 4주동안 오픈 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알파벳'으로 낱말 카드를 제작하고 고급 강화 재료로 교환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역시 이분이 1위였던게야.gif

GS25 신상 치즈김밥의 위엄

필라테스 하시는 분들은 다 이쁜듯

헝가리에서 인종차별 당한 한국인 유튜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