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블레이드 & 소울', 컴플리트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최종배2019-10-28 15:40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컴플리트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28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번호 입력 방식으로 진행된다. 

컴플리트 업데이트는 지난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열린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 결선 현장에서 티징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언리얼 엔진4 컨버팅을 통한 그래픽 리마스터, 전투 시스템 전면 개편, RvR 전투 콘텐츠 문파 본산전, PvP 필드 만림 협곡, 에피소드 선계: 검게 물든 낙원, 던전 선도원, 기공사의 각성 계열 음양 등의 콘텐츠가 담긴다. 컴플리트는 오는 12월 중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더불어 언리얼 엔진4에 특화된 프론티어 월드가 12월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게이머는 프론티어 월드에서 리마스터 된 그래픽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직업 뇌전술사도 별도의 티징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번개를 사용하는 모습과 마법사의 오브(Orb)를 사용하는 모습이 묘사됐으며 원거리 광역 전투에 특화돼 있음을 암시하는 모습까지 그려졌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는 신규 프론티어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세트 햇무리와 막내의 성장 반지, 라이브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의상 초대를 받을 수 있다.

또,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 1호(프론티어 월드용)와 머리장식 환대(라이브 월드용)을 받을 수 있다. SNS에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는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 2호(프론티어 월드용), 초대 환영무기 상자(라이브 월드용)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막내의 소모품 지원함에는 컴플리트 업데이트 시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포함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드라마 '로마' 후속작이 만들어지지 않은 이유

여자가 말하는 걸러야하는 여자

1억 5천짜리 바나나를 먹은 남자

박가린 인스타 특징.jpg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