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로레슬링 게임 'WWE 2K20' 전세계 출시

최종배2019-10-23 11:45


2K는 WWE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인 'WWE 2K20'를 PS4, 엑스박스 원, 원도우 PC 플랫폼으로 출시했다. 

WWE 2K20에서는 인기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 슈퍼스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선수 및 NXT 최고의 선수를 중심으로 다양한 유형의 경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WWE에서 꿈을 실현하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도 있다.

특히 여성 중심의 2K 쇼케이스: 더 위민스 에볼루션부터 여성 및 남성 슈퍼스타로 플레이하는 마이커리어 모드와 혼성 태그 매치, 로만 레인즈의 전적을 돌아보는 2K 타워: 로만의 군림, WWE 2K20 오리지널까지 이전 작에 비해 늘어난 콘텐츠가 포함된다.

WWE 2K20 로스터에는 인기 WWE 슈퍼스타를 포함해 180명 이상의 선수가 포함되며 컨트롤이 간소화돼 편리하고 숙련된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팬들로부터 지속적인 성원을 받아온 크리에이션 수트로 슈퍼스타, 의류, 아레나 등을 직접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도 있다.

아울러 WWE 유니버스의 다양한 양상을 반영한 힙합, 하드락, 펑크, 메탈, 일렉트로팝, 얼터너티브/인디락 등으로 구성된 사운드 트랙 12개가 포함되어 듣는 재미도 더했다. 15세 이용가 등급.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kbs 드라마가 안망하는 이유

23살에 수십억 모았습니다

예쁜거 보여주겠다는 팬.gif

저라뎃 vs 강만식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