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NBA 2K20 X 나이키 게이머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 체험판 공개

강미화2019-10-22 16:24

2K와 나이키는 'NBA 2K20 X 나이키 게이머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체험판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플레이어 네이션은 플레이어들이 커뮤니티의 일부가 돼 같은 팀에서 뛰고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실제 마이플레이어 팀을 대표하는 새로운 시즌 모드다.

유저는 시즌 모드를 통해 NBA 일정에 맞춰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팀의 승리 비율에 따라 커뮤니티 내에 팀의 순위가 결정된다.

특히, 마이플레이어를 두 배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게임에서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게이머 독점 스니커즈 등 다양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나이키 게이머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마이플레이어에 곧 출시될 나이키 시그니처 농구화를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0월 29일에 첫 번째 도전 과제가 시작되며 다른 신발들은 2020 NBA 올스타, NBA 플레이오프, NBA 파이널 등 NBA 시즌의 주요 순간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K는 NBA 시즌을 맞이하여 NBA 2K20 체험판의 업데이트를 배포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새롭게 추가된 퀵 게임 매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경기를 플레이 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kbs 드라마가 안망하는 이유

23살에 수십억 모았습니다

예쁜거 보여주겠다는 팬.gif

저라뎃 vs 강만식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