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이온',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 예약 시작

최종배2019-10-21 16:51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아이온'의 서버 아트레이아 사전 예약 및 사전 캐릭터 생성을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시작한다.

아트레이아 서버는 '아이온'의 업데이트를 사전 체험할 수 있는 서버로, 오는 11월 6일부터 11월 20일까지 운영된다. 아트레이아 서버에서는 80레벨(만렙) 캐릭터인 점핑 캐릭터(계정당 1회)로 게임을 시작하고, 캐릭터 생성 시 +15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장비 선택 상자, +12 스티그마 선택 상자 등 보상도 받는다. 아트레이아 서버 운영이 종료되면 라이브 서버로 캐릭터가 이전되며 레기온 단원들도 함께 이동한다. 아트레이아 서버 내 활동 포인트에 따라 라이브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1월 3일까지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 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라이브 서버 전용 보상과 아트레이아 서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게이머는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해 원하는 캐릭터명 선점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트레이아 서버에서 레기온 군단장으로 활동할 대행자도 21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 대행자는 아이온 게임 스트리밍에 참여해 아트레이아 서버 내 각종 콘텐츠를 레기온원에게 안내하는 가이드이다. 대행자로 선발되면 총 2000만원 규모의 상금을 받는 대행자전에 참가할 자격을 얻고 다양한 활동 보상도 받는다. 대행자 지원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겨울왕국2 스크린 독과점에 빡친 영화인들

7000억 들어갔다는 창원 로봇 랜드

한국의 아키호 이채담 누님 인스타그램

모쏠 컨셉인데 휴방때 남자 만나시는 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