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오스 레드', 휴대폰 인증을 통한 캐릭터 생성 시스템 도입

최종배2019-10-18 15:46


블루포션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에 서버 최초 접속 시 휴대폰 인증 시스템을 18일 도입했다. 

이번 휴대폰 인증 시스템은 '에오스 레드'의 모든 월드서버를 대상으로 도입되며 휴대폰 인증을 거친 후 원하는 월드서버에 캐릭터를 신규로 생성해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단, 기존 캐릭터가 있던 유저들은 인증을 거치지 않고서도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회사측은 '에오스 레드'의 흥행이 지속되면서 불법 작업장에서의 유입도 함께 증가해 3시간 이상의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게임 플레이의 불편함이 발생해 이를 해결하고자 이번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이번 시스템 도입과 함께 기존 서버의 캐릭터 생성제한 조치가 해제돼 핸드폰 인증을 통해 신규유저가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블루포션게임즈는 18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식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 부당한 이익을 취하거나 영리 목적을 위해 다수의 계정으로 게임을 이용하는 행위가 확인된 3786개의 계정을 영구제재했다. 

'에오스 레드' 관계자는 "게임 유저에게 쾌적하고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계정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엄격한 기준으로 단호하게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kbs 드라마가 안망하는 이유

23살에 수십억 모았습니다

예쁜거 보여주겠다는 팬.gif

저라뎃 vs 강만식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