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스온라인, '시즌4' 오픈...핼러윈 테마 클래스 추가

강미화2019-10-18 12:03

넥슨은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핼러윈 테마를 적용한 시즌4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시즌4는 내년 1월 9일까지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유저는 최종 달성한 등급에 따라 시즌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소지할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받는다. 특히 시즌4는 핼러윈 테마를 적용해 유령 신부, 꼬마 유령, 사탕바구니, 좀비 등을 활용한 신규 클래스와 코스튬, 스킨 등이 등장한다.

10월 30일까지는 게임 재화인 마일리지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고정가로 입찰해 무작위로 낙찰 받는 평일 1000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와 최상위 등급 무기 '매그넘 런처'가 정해진 기간에 특별 매물로 등장하는 경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시즌4 스튜디오 공모전을 열고 11월 14일까지 맵 제작 경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공모전은 추후 유저와 개발진 점수를 합산해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가 정해질 예정이며, 순위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넥슨 캐시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5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효리 인스타에 올라온 술취한 윤아

현금으로만 먹을수 있다는 3000원 돈까스

요즘 증가하고 있다는 운전 유형 중 하나

우정잉-오킹 연애질 최대 피해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