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도시어부M', 매일 2회 이벤트 푸시 도입

최종배2019-10-17 16:47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낚시 게임 '도시어부M'에 유저 보상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 푸시 접속보상이 도입됐다. 게이머는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차례 접속해 무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는 행동력 아이템인 사이다 50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게임 재화인 진주 100개를 지급한다. 토요일에는 사이다 100개 및 진주 200개가 제공되며 일요일에는 사이다 100개 및 최고급 재화인 흑진주 10개가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레벨업 및 장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화 수급을 보다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이벤트 푸시 보상과 더불어 대결모드의 주간 보상에도 흑진주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달성한 대결 등급에 따라 최대 15개의 흑진주를 매주 무료로 수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종 편의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유저 간에 주고받은 꿀사탕 아이템을 우편함에서 버튼 하나로 일괄 수령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꿀사탕은 물고기를 보다 쉽게 낚을 수 있는 각종 버프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재화다.

이밖에 낚시 결과 화면에서 10% 확률로 통발,  낡은 신발, 멍게, 불가사리, 다시마, 소라 등의 기타 오브젝트를 획득하도록 업데이트됐다. 기타 오브젝트는 추후 업데이트 될 요리 시스템 등에 사용하도록 구현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아이린 뒤태, 옆태, 앞태

페미언냐의 일주일 지출금액

날 면도기는 무조건 싼거 쓰면 되는 이유

아동학대 의심 해외 유튜버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