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닌텐도 스위치용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 출시

최종배2019-10-16 12:14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닌텐도 스위치용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은 기존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콘텐츠와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를 모두 담아, 16일부터 시작되는 '공포의 할로윈 2019' 이벤트를 포함하고 있다. 

전세계를 배경으로 한 28개 전장에서 개성 있는 31명의 영웅 모두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위치 전용 컨트롤러인 조이콘을 활용, 자이로스코프 모션 조작 기능을 통한 플레이도 담겼다.

이 게임의 국내 판매 가격은 4만 9800원으로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 및 닌텐도 다운로드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구매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개인 플랜 3개월(90일) 이용권과 경찰 D.Va 등 15종의 보너스 스킨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공포의 할로윈 2019' 이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해 PC, PS4, Xbox One 등 모든 플랫폼에서 3주간 계속된다.

기간 중 게이머는 파라오 아나, 흑마법사 애쉬, 악마 오리사, 전갈 위도우메이커, 윌 오 위스프 트레이서 등 5가지 전설 스킨과 불지옥 정크랫, 흡혈귀 바티스트, 고르곤 루시우 등 3가지 영웅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19년도 아이돌 겨드랑이 3대장

현직 의사들이 수능 본다면 몇점 나올까?

요즘 런닝맨에서 이름표뜯기 안하는 이유

최근 이말년/논란 및 사건사고 모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