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 암살자 각성 계열 '암영' 등장...최상위 레이드 '철의 방주' 추가

강미화2019-10-16 11:44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각성 계열 '암영'과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암영'은 '암살자' 직업의 신규 각성 계열로, '독영'과 '무영'에 이은 세 번째 계열이다. 그림자와 분신을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월' 무공을 사용하면 능력 강화와 동시에 외형이 변경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린' 종족으로 '암살자'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추가했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바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신규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첫 번째 보스 '자포자기'와 두 번째 보스 '아두'를 공략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암영' 각성 지원 아이템으로 '봉황팔찌' '두악비공패' '사천비공패' '의천비공패' '불완전한 천곤팔찌'를 신석샵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하며 최초 1회에 한해 '고속성장 이용권'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나류성지 팔찌 상자' '영천허리띠' '삼성 보석함'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kbs 드라마가 안망하는 이유

23살에 수십억 모았습니다

예쁜거 보여주겠다는 팬.gif

저라뎃 vs 강만식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