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루나의 탑 콘텐츠 업데이트

최종배2019-10-15 16:37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콘텐츠 루나의 탑과 캐릭터 마츠리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루나의 탑은 매월 일정 기간 동안 열리는 이벤트 콘텐츠로, 탑 내 각 층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탑을 오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위로 올라갈수록 강력해지는 몬스터를 사냥하며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잃어버린 기억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장소로 특정 층을 클리어 할 경우 잃어버린 기억의 일부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함께 추가된 2성 캐릭터 마츠리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에 소속된 견습 기사로, 적을 교란시키는 재빠른 움직임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상대 진영 한가운데에 뛰어들어 주변 적에게 공격을 퍼붓는 필살기 타이거 히어로 봄버를 구사한다.  

이와 함께 열다섯 번째 지역 탈리아 화산이 열렸으며 메인 스토리 제8장 1화~7화를 선보인다. 또, 최고 레벨을 107로 확장하고 왕궁기사단(NIGHTMARE)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15일부터 19일까지 매일 플래티넘 뽑기 티켓을 3장씩 지급하고, 경험치를 올려주는 EXP 메가 포션 1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이효리 인스타에 올라온 술취한 윤아

현금으로만 먹을수 있다는 3000원 돈까스

요즘 증가하고 있다는 운전 유형 중 하나

우정잉-오킹 연애질 최대 피해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