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내달 7일 출시 앞둔 'V4',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최종배2019-10-10 15:26

넥슨은 모바일 MMORPG 'V4'의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서버 및 캐릭터명 생성은 오는 11월 3일 자정까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게이머는 V4 사전 등록 후 25개 서버 중 한 곳을 선택해 캐릭터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참가자 수가 서버 수용 인원을 초과하면 이벤트가 마감된다.

넥슨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V4 캐릭터명을 올린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CJ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V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10.17 NEW EVENT' 문구를 게재해 새로운 이벤트 개최를 암시했다.

이 게임의 사전 등록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1400만 회를 넘은 데 이어 공식카페 가입자 수도 17만 명을 돌파했다. 실제 게임 화면을 찍은 원테이크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 기준 국내 게임 영상 중 최단 기간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한 바 있다.

V4는 PC 온라인 게임 개발로 내재된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의 MMORPG 개발 노하우에 '히트' 등 전작을 통해 선보인 세련된 연출력을 더한 모바일 게임이다. 오는 11월 7일 국내 구글플레이·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아이돌학교 두번째 폭로 떳다 ㄷㄷ

키라라 아스카 미모 근황

일본 태풍 속 조커 등장.gif

방송인 다 된 오메킴 소개팅녀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