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달빛조각사, 정식 출시 하루 앞서 9일 사전 다운로드 실시

최종봉2019-10-08 16:23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9일부터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신작 '달빛조각사'는 정식 출시 하루 전인 9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으며 캐릭터까지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서버 및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해당 캐릭터 명으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오는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 '달빛조각사'는 인기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IP를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바람의 나라' '리니지'를 만든 개발자 송재경 대표와 김민수 PD가 제작에 참여했다.

특히,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이 특징인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 타 게임에서 본 적 없는 새로운 직업 '무직', 하우징, 요리, 조각 등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달빛조각사'는 출시 전 32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사전 예약에 참여했으며 서버 및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에 인원이 몰려 서버를 38개까지 증설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이 스타킹을 자주 신는 이유

30평 45억짜리 아파트

여자아이돌판 최고 춤꾼의 위엄

라면 기가 막히게 끓이는 방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