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드림캐쳐X킹스레이드, '데자부' 컬래버레이션 쇼케이스 진행

최종봉2019-09-18 17:01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제작사인 베스파와 걸그룹 '드림캐쳐'의 컬래버레이션 쇼케이스가 펼쳐졌다.

쇼케이스에서는 걸그룹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 앨범인 '레이드 오브 드림'을 정식으로 공개하는 첫 자리로 마련됐다.

미니 앨범 '레이드 오브 드림'의 타이틀 곡인 '데자부'는 '킹스레이드'의 메인 스토리를 테마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며 메탈과 발라드를 조합한 곡이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데자부'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드림캐쳐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에는 '킹스레이드'의 주요 코드를 엿볼 수 있다. 베스파는 이와 함께 '킹스레이드'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데자부'의 일러스트 버전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드림캐쳐의 멤버인 시연은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 게임과의 협업에 도전하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진행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드림캐쳐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 가현은 "타이틀 곡 '데자부'를 통해 새롭게 드림캐쳐를 알게된 분들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데자부'는 18일 오후 6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선보이며 일본어 버전도 함께 공개 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여심저격 헤어스타일 모음

여경이 몰카를 찍히면 생기는 일

창렬 논란..4500원 반마리 치킨..

트위치 연인 or 썸 관계 정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