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배틀그라운드', 생존 마스터리 업데이트

최종배2019-09-17 15:18


펍지주식회사는 서바이벌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4.3 업데이트를 진행, 생존 마스터리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는 오는 25일 PC 라이브 서버 적용에 앞서, 18일 오후 테스트 서버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만나볼 수 있는 생존 마스터리는 유저들이 생존 스킬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는 무기 마스터리에 이어 선보인 배틀그라운드의 성장형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각자 선택한 스토리에 부합하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블루존에서 생존하거나, 핵심 액션을 수행하거나, 또는 살아남기만 해도 레벨업할 수 있다. 매치에서 수행한 생존에 대한 요약뿐만 아니라, 스쿼드나 듀오로 함께 플레이 한 팀원들의 생존 통계도 확인 가능하다. 

생존 마스터리에서 얻은 보상으로 각자 펍지 ID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기능도 도입된다. 유저들은 네임 플레이트, 엠블럼, 캐릭터 포즈 등 펍지 ID에 표시되는 정보를 바꿀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할 때 자신의 생존 업적을 보여줄 수 있다.

한편, 이번 배틀그라운드 4.3 패치를 통해 신규 무기인 DBS 샷건도 추가된다. DBS 샷건은 14개 탄알이 장착된 더블 배럴로 DPS(초당 데미지)가 460에 달해 근접 전투에서 위력을 발휘한다.

또,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발소리 사운드 리마스터 및 새로운 착지 사운드 추가가 이뤄졌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조현이 스타킹을 자주 신는 이유

30평 45억짜리 아파트

여자아이돌판 최고 춤꾼의 위엄

라면 기가 막히게 끓이는 방법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