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K, FPS 게임 '보더랜드 3' 출시

최종배2019-09-16 14:27


2K와 기어박스소프트웨어는 1인칭 슈팅(FPS) 게임 '보더랜드 3'를 출시했다. 

PS4, 엑스박스 원,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보더랜드 3'는 1인칭 슈팅과 롤플레잉 장르, 파밍 시스템을 결합해 전세계 48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약 5년의 개발기간을 거친 신작은 입증된 게임성에 새로운 개념을 도입, 기존 시리즈의 주요 특징들을 확장하고 개선했다. 미치광이 칼립소 쌍둥이와 밴딧 무리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판도라 행성 이외 행성을 모험할 수 있다.

또, 각자 독특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4명의 볼트 헌터를 게이머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스킬 트리를 개발해 성장시킨다.  

총알 방패가 달린 샷건과 다리가 달린 서브 머신건 등 개성 넘치는 무기와 전리품은 게임의 백미다.

이와 함께 새롭게 도입된 레벨 동기화 시스템으로 각 플레이어에게 맞게 게임 환경이 조정되며 레벨이나 미션 진행도에 관계없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원활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

한편,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게임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콘텐츠 무료 업데이트, 테이크다운 무료 레이드 이벤트 등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올 가을 첫 번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다운로드 가능한 4종의 캠페인 확장팩을 올 겨울부터 출시할 계획이며 이 확장팩은 시즌 패스를 구입하거나 개별적으로 구입해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친해지려는 웃음이었는데 상대가 오해함

군대는 빠질수 있다면 빠지는게 좋을까?

힘으로 김종국 터는 연예인

덕자가 가장 상처받았다는 아프리카 채팅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