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드라마로 제작

강미화2019-07-19 10:57

컴투스는 자회사인 데이세븐의 '일진에게 찍혔을 때' IP를 활용한 웹드라마 스토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19일 밝혔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데이세븐이 개발해 지난 2016년부터 서비스를 진행해온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게임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팬 층을 형성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게임 출시 이후 스토리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게임 내용을 원작으로 한 소설책이 출간됐다. 선택지가 다양했던 스토리게임과 달리 소설에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미공개 에피소드, 포스터 등이 수록된 바 있다. 

이번 웹드라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IP를 활용한 첫 번째 영상 콘텐츠로, 데이세븐은 게임을 넘어 소설,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와 연계해 IP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누군가에 의해 일진으로 규정돼 있지만, 실제로는 학업, 친구관계 등 여러 고민거리를 안고 살아가는 우리 주변의 평범한 친구들을 소재로 그려진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 기획 및 제작에는 웹드라마 제작사 와이낫미디어가 참여했으며, 오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편에 앞서 공개된 스토리 티저 영상에서는 주요 인물들이 모두 등장해 순수하고 설레던 학창시절의 소중한 기억과 감성을 담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장동민이 결혼을 포기한 이유

울산 맥도날드 주차빌런

혜리 입크기.gif

소름끼치는 트위치 육수 미친짓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