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 애플 앱스토어 출시

강미화2019-07-18 12:21

올엠은 모바일 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4월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한 '다이스 오브 레전드'는 이번 iOS 출시와 더불어 북미, 유럽, 남미, 동남아 포함 글로벌 100여 개국으로 서비스 국가를 대폭 확장했다. 

여기에 지난 7월 12일부터 미국 애플 앱스토어의 보드 게임 카테고리 메인에 추천게임(피처드)으로 선정되면서 일 이용자는 기존 대비 평균 280%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올엠은 '다이스 오브 레전드'의 iOS 출시 및 보드 게임 메인 노출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제 1회 천하제일 다오레 (다이스 오브 레전드 줄임말) 대회'를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연다. 

대회에 앞서 이번 달 2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으며,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대진표에 따라 순위를 달성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보상은 게임 내 재화 그리고 전설 하수인 팩으로 제공된다. 

또, 이달 말일까지 공식 카페의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가입 인사와 함께 게임 스크린샷을 올리면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한다. 최상위 등급인 챌린저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게임 내 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챌린저 인증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손연재 근황.jpg

네이트 판에서 논란중인 손톱녀

애플카드 가죽지갑에 꽂으면 ㅈ되는 이유

외질혜 나락즈 관련 피셜떳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