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프리미엄 테스트 사전예약 실시

최종봉2019-07-11 14:32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의 프리미엄 테스트 사전예약을 11일부터 실시한다.

프리미엄 테스트는 '카운터사이드'를 최초로 선보이는 테스트로, 오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퀘스트 난이도, 스킬 밸런스 등 게임 콘텐츠를 점검하기 위해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 앞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구글플레이 계정,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고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선정된 프리미엄 테스터는 31일 개별 안내를 통해 당첨여부를 알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카운터사이드 유닛 획득에 필요한 채용계약서, 긴급채용쿠폰 그리고 유료 재화 쿼츠 등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정식 서비스에 맞춰 제공한다.

박재민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프리미엄 테스트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액션 게임 개발로 유명한 류금태 대표의 신작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크리스토퍼 놀란 신작 촬영현장 공개

고기엔 파절이 VS 양파절임

얼굴만 되면 완벽한 야외룩들

보겸이 유일하게 지우고 싶은 흑역사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