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이드 & 소울, 태초의 왕좌 등 던전 공략 이벤트 진행

최종배2019-06-26 16:38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태초의 왕좌 및 홍실의 행운의 편지 이벤트 2종을 추가했다.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열린다.

태초의 왕좌는 공략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전설 던전이다. 던전에서 고대의 태천명왕을 공략하면 황혼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수집한 황혼의 조각 개수에 따라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불완전한 태천반지 상자, 불완전한 태천귀걸이 상자, 고대의 태천명왕 보급품 등으로 교환가능하다. 

게이머는 주간도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완료한 과제 수에 따라 태초의 왕좌 초기화 석판을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던전 귀속을 해제하고 반복 공략에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홍실의 행운의 편지 이벤트 기간 동안 핵앤슬래시 타입의 이벤트 던전 홍실의 비밀창고가 열린다. 게이머는 일일퀘스트로 홍실의 비밀창고 열쇠를 획득해 던전에 입장하게 된다. 

홍실의 비밀창고 던전에서 금/은/동/목각 인형을 처치하면 드랍 아이템으로 빛나는 보석 망치, 태천 날개, 호천 조각 등을 얻는다. 최종 보스인 주술인형 공략에 성공하면 주술인형 전리품 등을 받는다. 전리품을 오픈하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빛나는 보석 망치, 청이린, 악태주, 사회초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인형을 처치한 게이머는 최대 60만 경험치를 얻는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내가 본 여자 아이돌 단발 원탑

최근 미친듯이 떡상 중인 유튜버

헐리우드 페미니스트 레전드

내성적인 사람들이 항상 듣는 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