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MMORPG '에어', 내달 7월 7일까지 2차 CBT 돌입

최종배2019-06-26 14:39


카카오게임즈는 PC MMORPG '에어'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26일부터 7월 7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테스트 시간은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매일 12시간 운영된다. 주말은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60시간 연속 오픈할 계획이다.

테스트 참여자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에어'의 세계에서 각 진영의 탐원대원으로 활약하며 45레벨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핵심 콘텐츠인 진영 전쟁(RVR)뿐만 아니라, 상/중/하로 구분된 하늘에서 펼쳐지는 공중 전투, 전술 전환/유물/룬으로 완성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CBT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해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정식 출시 후에도 지급되는 한정 코스튬(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에어' 마우스 패드(300명), 무선 충전 모니터 받침대(100명)가 제공된다. 아울러 CBT 기간 매일 출석시 아이템이, 10일 이상 출석 시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또, '에어'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 전쟁 콘텐츠 용의 협곡과 요새전 참여 시 200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스피커 선풍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테스트 참가자의 빠른 성장을 위해 주말에는 사냥 경험치, 골드 및 아이템 획득 상향 효과(버프)가 적용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내가 본 여자 아이돌 단발 원탑

최근 미친듯이 떡상 중인 유튜버

헐리우드 페미니스트 레전드

내성적인 사람들이 항상 듣는 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