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 12번째 클래스 '궁사' 등장

강미화2019-06-12 14:05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클래스 '궁사'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궁사는 이름 그대로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12번째 클래스다. 이용자는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여명 궁사'는 공격 위치와 타이밍에 따라 공격 효율이 높아진다. '질풍 궁사'는 민첩하고 은신에 능한 각성 계열로, 빠르게 이동하며 적의 약점을 포착해 공격하는 특성을 지녔다.

이번 궁사와 함께 신규 영웅 던전 '제 0 격납고', 신규 외전 '강철장벽'과 고대등급 아이템 '사화무기', '천뇌령' '풍뇌령'을 업데이트했다. 

특히 '제 0 격납고'는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이다. 신규 외전인 '강철장벽'을 수행하며 '제 0 격납고'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성장을 쏘다, 궁사' 이벤트를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한다. 55레벨 이상의 캐릭터 1개 이상을 보유한 이용자는 '슬롯추가 이용권'과 '고속성장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급 장신구 세트'도 선물로 받는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일일도전과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화' 아이템을 얻는다. 주화는 전설급 무기와 장신구의 성장에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제휴 PC방에서 '도전, 궁사! 블소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3일까지 주말에 PC방에서 플레이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는다.

블소데이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외형 꾸미기 아이템 4종(적념, 소신, 신의, 의초)과 '블소데이 기념 상자 2호', '청이린' 등의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요가 하다가 10년치 놀림감 획득한 아이린

감스트 DDR 사태 후 구독자 수 근황 ㄷㄷ

알고보면 아주 의외의 학력을 가진 연예인

영국 휴게소에서 파는 한국음식메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