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E3 2019]"닌텐도다운 대형 라인업"...닌텐도 다이렉트 통해 신작 대거 공개

최종봉2019-06-12 02:11

닌텐도가 E2 2019를 앞두고 자사의 라인업을 영상으로 공개하는 닌텐도 다이렉트를 진행했다.

이번 닌텐도 다이렉트에서는 팬들이 기다리는 타이틀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충분했다. 특히, 뛰어난 작품성으로 팬들과 비평가를 모두 만족시킨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후속작 영상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신작 '젤다의 전설'

이와 함께 주요 타이틀로는 호텔로 무대를 옮기며 액션성이 대폭 강화된 액션어드벤처게임 '루이지 맨션 3'이 연내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보이로 출시됐던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의 닌텐도 스위치 리메이크 작이 오는 9월 20일 출시된다.

또, 닌텐도의 팬들이 기다리던 작품 중 하나인 '동물의 숲' 시리즈 최신작 '모여라 동물의 숲'이 오는 2020년 3월 20일로 출시일을 확정했다.

▲모여라 동물의 숲

이 외에도 오는 7월 26일 출시되는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의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되는 등 닌텐도의 굵직한 퍼스트 타이틀이 새로운 정보가 대거 공개됐다.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의외의 소식도 발표했다. 슈퍼 패미컴으로 출시됐던 스퀘어에닉스 '성검전설 3'의 리메이크 소식과 함께 CD프로젝트레드의 '위쳐 3 컴플리트 에디션'이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위쳐 3 컴플리트 에디션

두 작품 모두 닌텐도 스위치로 등장하기 어렵다는 팬들의 예상을 깨고 공개됐다는 점에서 깊은 인상을 주었다.

한편, 이번 닌텐도 다이렉트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위주로 편성됐던 지난해보다 알찬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은 물론 앞서 진행됐던 대형 게임사들의 E3 2019 라인업 발표에 비해 뛰어나게 구성돼 팬들의 환호를 받기 충분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국내 최초 성장형 아이돌

한때 핫플레이스였던 경리단길 현재 상황

되는일은 없는데 하는일은 많은 처자

침착맨 유튜브 구독자 50만명 이벤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