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일본 지역 서비스 실시

최종봉2019-05-27 16:20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일본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다.

또한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8일 12시부터 30일 12시까지 안드로이드 한정으로 접속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시작 알림이나 접속 테스트는 공식 트위터로 안내한다.

'라그나로크 마스터즈'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일본 지역 서비스 명칭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2002년 출시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모바일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일본 지역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에서 플레이어들은 광대한 가상세계의 모험가가 되어 서로 협력하고 경쟁하며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검사나 마법사가 되어 몬스터가 있는 필드와 던전에 도전하거나, 획득한 레어 아이템을 모아 장비를 생성하기도 하고 도시나 마을에서는 수집한 아이템으로 장사를 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 간에 채팅 기능을 통해 파티를 결성해 도전하는 전용 퀘스트가 있으며 베테랑 플레이어가 초보자를 도우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제 시스템', 공헌을 하게 되면 편리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길드' 등이 있어, 세계 각국에서 모이는 플레이어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패션 아이템으로 마음에 드는 펫을 꾸미면서 육성할 수 있고, 식재료를 모아 요리 솜씨를 늘릴 수도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리니지 BJ 만만 33억짜리 집 공개

소개팅 금수저녀.jpg

맥도날드만 먹고 살 27kg 빼는 법

황교안 투블럭컷 영국 BBC 진출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