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펄어비스, '검은사막' PC방 혜택 강화

강미화2019-05-22 15:09

펄어비스는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PC방 혜택을 강화했다고 22일 밝혔다. 

PC방 이용자는 '프리미엄 PC방 전용 버프'와 'PC방 전용 탈 것' 등 기존 혜택 외에도 56레벨 고등급 풀셋, 60레벨 유등급 풀셋, 4세대 리미티드 등급 반려동물, 거래 관리 메이드 2종·창고 관리 메이드 2종, 여행자의 지도·나침반, 24시간 파트리지오 상인 이용, PC방 전용 우두머리 소환서를 받을 수 있다.

'PC방 접속 시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접속 시간 달성에 따라 '축복받은 전령서', '수련의 서', '30펄' 등을 매일 받는다. 6월 26일까지 누적 시간에 따라 10시간 금괴 1Kg, 20시간 200펄, 30시간 툰그라드 액세서리 택 1부위, 50시간 프리미엄 의상 세트 1개도 받을 수 있다.

김서윤 글로벌 서비스실장은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PC방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 "PC방에서도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30일부터 '검은사막'의 PC방 서비스를 넥슨이 맡는다.

한편 '사전 준비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사전 이전 신청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연장됐다.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은 카카오게임즈와 펄어비스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요즘 군통령 등극했다는 아이돌

외국에서 호불호 정점 찍은 피자

아프리카는 스타를 너무 고취급 함

신서유기가 오래갈 수 있었던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