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파이터즈 스피릿' 내달 개최

강미화2019-05-20 13:57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 파이터즈 스피릿 2019'를 오는 6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VSG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플레이스테이션 기반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로 '아크레보 월드 투어(ARCREVO WORLD TOUR)'의 국내 예선전(15일)과 '캡콤 프로 투어(CAPCOM Pro Tour)' 아시아 랭킹 경기(16일)가 치러진다.

15일 진행되는 '아크레보 월드 투어' 국내 예선전의 출전 타이틀은 PS4용 소프트웨어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투',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등 총 3종이다.

각 종목의 최종 우승자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현지 시각으로 올 11월 16일과 17일에 열리는 '아크레보 아메리카 2019' 출전 자격을 얻게 되며, 항공권 및 숙박료가 지원된다.

또한 각 종목의 1위부터 8위까지 오른 유저에게 각 순위에 맞는 아크레보 월드 포인트가 지급된다.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크레보 월드 투어'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일에 열리는 '캡콤 프로 투어'의 아시아 랭킹 경기는 PS4용 소프트웨어 '스트리트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으로 진행된다. 캡콤 프로 투어는 전 세계 각 지역에서 열리는 토너먼트로, 각 경기의 참가자는 경쟁 순위에 따라 CPT 포인트를 받게 된다. 전 세계 CPT 포인트 상위 32명은 연말에 열리는 '캡콤 컵 2019'에 초청된다. 

참가 및 관람 신청은 6월 12일 저녁 8시까지 받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싸이가 100만원치 먹고갔다는 삼겹살집

수지 오징어 만들어버린 아이돌

맘스터치 단종되는 메뉴

트위치 여캠관계도 최신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