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차트

[차트-모바일]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와 함께 양대 마켓 점령

최종봉2019-05-15 11:19

■ 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넷마블의 신작 액션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출시와 함께 1위를 점령했다.

이 게임은 SNK의 대전격투게임 '킹 오브 파이터'의 IP를 이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역대 시리즈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스테디셀러 게임인 '플랜츠 vs 좀비 2'가 차트에 올라 19위를 기록했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1위와 2위 모두 지난주와 순위가 같으며 이외에는 소소한 순위 변동이 이어졌다.

■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브롤스타즈'는 1계단 소폭 상승하며 4위를 기록했다.

또, 3매치 퍼즐과 함께 마을을 꾸미는 재미를 담은 '프렌즈타운'은 꾸준히 사랑받으며 2계단 상승한 모습을 보였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가 1위 자리를 지켰으며 나만의 지하철 노선을 만들어 운행하는 '미니 메트로'가 7계단 상승하며 2위를 기록했다.
한편,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결승과 함께 축구 게임에 관심이 높아지며 '풋볼 매니저 2019 모바일'이 2계단 상승한 5위에 올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소속사 때문에 제대로 활동도 못하는 아이돌

최근 일본의 혐한 방식

추자현이 사는 90억 아파트

현재 핫한 와우 클래식 클로즈베타 요약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