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고질라 디펜스 포스' 23일 출시

강미화2019-05-10 15:00

넥슨은 모바일 게임 '고질라 디펜스 포스'를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게임은 넥슨이 일본 토호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넥슨 내부의 스튜디오42에서 '고질라(GODZILLA) IP로 만든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는 세계 주요 도시에 등장한 역대 고질라 시리즈의 괴수를 상대로 기지를 건설하고 강화해 도시를 방어해야 한다.

1954년 고질라 영화부터 최신 시리즈까지 총 29편 외 각종 파생 작품에 나오는 100여 종의 고질라와 괴수가 게임에 등장하고, '메카고질라', '제트 재규어' 등을 아군 유닛으로 사용 가능하다. 

등장한 괴수를 물리치면 '괴수 카드'로 수집해 다른 스테이지에서 '스킬'과 '버프'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해당 괴수의 '도감'이 해금된다. '도감'에는 원작 고질라 IP의 세계관과 설정이 담긴 상세한 괴수 설명이 담겨 있으며, 1~3장의 괴수 이미지를 열람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오는 23일 안드로이드OS와 iOS 양대 글로벌 마켓에 7개 언어로 출시된다. 앞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황재호 스튜디오42 디렉터는 "기존 고질라 게임과는 다르게 도시를 침공하는 괴수와 대적하는 인간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라며 "클리커(방치형) 게임이지만 직접 배치한 괴수카드를 활용하고, 주어진 시간 내에 집중력을 발휘해 괴수를 공략하는 전략적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구느님 논란의 멸치 김치찜 풀버전...

KFC 닭껍질 튀김 단종.jpg

소혜를 이을 여돌계 샤프심 등장

총 3번의 자숙. 자숙 전 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