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킹스레이드', 시즌1 마무리 짓는 판데모니움 최종장 업데이트

최종배2019-04-25 16:00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9챕터 판데모니움의 최종 스토리모드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1 판데모니움의 끝을 알리는 한편,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킹스레이드'의 9챕터 판데모니움은 100년 전, 마왕과의 전투가 있었던 죽음의 땅에서 점점 어둠에 물들어가는 성검의 용사 카셀의 모습이 그려졌다면, 이번에 공개된 최종 스토리 모드에서는 결국 마왕이 되어버린 카셀과 그를 막으려는 영웅들, 그의 손에 초토화된 오르벨리아 왕국이 그려진다.

더불어 새로운 게임 시스템인 클래스 버프가 추가됐다. 영웅의 획득 및 성장 시, 해당 영웅의 직업에 맟는 클래스 포인트가 주어지고, 이 포인트를 이용해 직업 버프를 레벨 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클래스 버프는 해당 직업의 공격력과 체력을 향상시키는 2가지이며 향상된 능력은 일반 스토리 모드는 물론 PvP, PvE 콘텐츠에 모두 적용된다.

이밖에도 길드 토벌전 시즌6이 오픈 될 예정이며 토벌 전투, 지하감옥, 포털 거점, 스킬 레벨 업 및 획득 방식 등 다양한 게임내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특히 왕실금고, 토벌전투, 상급던전, 지하감옥 등 입장제한이 있었던 특수 던전 입장 횟수가 5회에서 3회로 조정됐으며 보상은 기존보다 소폭 상향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구느님 논란의 멸치 김치찜 풀버전...

KFC 닭껍질 튀김 단종.jpg

소혜를 이을 여돌계 샤프심 등장

총 3번의 자숙. 자숙 전 후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