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넷마블 신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5월 9일 정식 출시

최종봉2019-04-23 09:44

넷마블은 액션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오는 5월 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넷마블이 2019년 출시하는 첫 신작 게임 타이틀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동시 출시된다.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신청자에게는 한정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 재화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원작의 감성을 살린 최고 수준의 그래픽, 별도의 콘트롤러 없이도 모바일 기기에서 호쾌한 액션과 콤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탁월한 조작감이 강점이다.

또한, 원작 킹 오브 파이터 역대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등장해,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담았다.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를 기념해 국내 팬들을 초청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에는 인기 연예인과 유튜버들이 참가해 3인 1조의 토너먼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넷마블의 올해 첫 신작 게임으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새로운 이용자들은 물론, 원작 팬들에게도 차별화된 재미와 잊을 수 없는 손맛을 제공하는 최고의 모바일 액션 RPG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내가 본 여자 아이돌 단발 원탑

최근 미친듯이 떡상 중인 유튜버

헐리우드 페미니스트 레전드

내성적인 사람들이 항상 듣는 말

close